경찰청 경무관·총경 469명 전보인사
2022년 01월 13일(목) 19:10
경찰청은 13일 광주경찰청 홍보담당관으로 박우현 경무관을 발령하는 등 경무관·총경 469명에 대한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광주경찰청에서는 안보수사과장으로 김홍균 담양서장이 오게됐고 공공안녕정보외사과장은 문병훈 여수서장이 맡는다. 112치안종합상황실장에는 김남희 곡성서장이 발령났고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장으로 임상준 전북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장이 부임한다. 경비과장에 조남형 총경, 수사과장으로 윤주현 서부서장이 자리를 옮긴다.

동부서장은 김범상 광주청 안보수사과장, 서부서장에는 백형석 광주청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장이 발령났고 남부서장은 양우천 총경이 맡는다.

전남경찰청에서는 청문감사인권담당관으로 정재봉 전북청 공공안녕정보외사과장이 오게됐고 경비과장으로 김인병 총경, 수사과장은 주현식 총경, 과학수사과장에 장익기 구례서장이 각각 발령났다. 안보수사과장은 임태오 장흥서장, 생활안전과장에는 박종열 총경이 맡게됐고 공정원 총경은 여성청소년과장, 박송희 총경은 전남도 자치경찰위원회, 김규행 총경은 수사심사담당관으로 부임한다.

또 여수서장으로 정성록 전남청 경비과장, 무안서장에 박삼현 총경, 장흥서장은 김산호 총경이 각각 맡는다. 함평서장은 이용관 광주청 경비과장이 자리를 옮기고 담양서장으로 국승인 광주청 수사과장이 발령났다. 위동섭 총경은 강진서장으로 가게됐다. 곡성서장은 김경규 총경, 완도서장으로 정원균 전남청 안보수사과장, 구례서장에는 박임규 전남청 생활안전과장이 각각 자리를 옮긴다.

/김지을 기자 dok2000@kwangju.co.kr

실시간 핫이슈

많이 본 뉴스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